비트코인 선물하면 최대 20만원 비트코인 수령
[파이낸셜뉴스]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무료로 비트코인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블록체인업계에 따르면 빗썸 회원이 빗썸에 NH농협은행 계좌를 연결한 적 없는 친구에게 무료로 5만원의 비트코인(BTC) 쿠폰을 선물하면, 본인도 친구 한 명당 1만원의 비트코인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쿠폰을 통해 지급되는 비트코인은 지급일 전일 종가 기준으로, 소수점 8자리까지 계산돼 지급된다. 단, 비트코인 조기 소진 시 빗썸캐시로 지급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공지사항의 ‘신청하기'를 눌러 수신된 쿠폰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코드 등록과 NH농협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하면 된다.
쿠폰 신청은 오는 4월 21일까지 가능하고, 28일까지 공유가 가능하다. 빗썸 회원은 다음 달 15일까지 NH농협은행 계좌 연결을 최초로 완료한 친구 한 명당 1만원의 비트코인을 최대 20만 원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친구는 오는 28일까지 코드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등록 후 다가오는 월요일 또는 목요일에 비트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다만 5월 15일까지 NH농협은행 계좌를 연결하지 않으면 혜택은 소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비트코인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