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S25, 네이버페이 제휴 기념 도어투성수서 팝업 스토어 연다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2 11:13

수정 2024.04.12 11:13

편의점 GS25가 네이버페이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GS리테일 제공
편의점 GS25가 네이버페이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GS리테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GS25가 네이버페이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1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는 지난 3월부터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맺고 관련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GS25에서 POP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10%를 할인해 주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를 추가 적립해 주는 더블 혜택이다.

팝업스토어에는 POP카드 행사 상품과 네이버 웹툰 상품 등을 배치하고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GS25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블혜택 외에도 다양한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장바구니 쿠폰과 스페셜 뽑기 쿠폰도 선착순으로 준다.

또 팝업스토어 한정 상품으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사와 뷰티 브랜드 키스(KEYTH)와 각각 협업한 상품도 선보인다. 또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 콘셉트로 리패키징한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도 판매한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