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2 11:26

수정 2024.04.12 11:26

참신한 아이디어 가진 대학생·대학원생 누구나 참가 가능

락앤락 제공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24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마케팅 아이디어와 제품 디자인 2개 부문으로 운영되며 독창적인 발상을 가진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5월 19일까지이며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인턴십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밀폐용기 또는 텀블러의 락앤락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MZ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캠페인 △구매 및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지는 아이디어 △숏폼 캠페인 아이디어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기획력, 창의성, 브랜드 이해도, 실현 가능성 등을 위주로 심사가 진행된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텀블러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디자인 등 락앤락의 대표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 시리즈를 이을 수 있는 참신한 디자인을 모집한다.
출품작은 창의성, 심미성, 브랜드 이해도, 구현 가능성을 중심으로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3회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는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며, 수상자 발표는 오는 6월 10일 락앤락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우드 소싱 공모전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