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 공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3 10:16

수정 2024.04.13 10:16

쿠쿠홈시스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 쿠쿠홈시스 제공
쿠쿠홈시스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 쿠쿠홈시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홈시스가 소음을 낮추고 편의성을 높인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를 선보였다.

13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제트블로우 S2는 강한 BLDC 모터와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을 조합해 빠르고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분당 11만회까지 회전이 가능한 'BLDC 제트 2.0 모터'로 강한 제트 바람을 만들어 모발에 스며든 수분을 빠르게 건조한다. 일정하게 온도를 유지하는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은 과도한 열이 모발에 전달되지 않도록 해 모발 손상을 줄인다.

작은 크기와 무게, 낮은 소음도 강점이다. 균형감 있는 'T'자 디자인에 날렵한 바디로 편하게 손에 쥘 수 있다.
299g 무게로 오랜 시간 머리를 말리는 소비자의 손목, 팔 부담을 줄인다. 작동 소음은 대화 수준인 69dB에 불과하다.

제트블로우 S2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버튼 조작 없이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온도와 바람 세기를 다음 사용 시에 동일하게 제공한다. 아울러 △와이드 스타일링 노즐 △스무딩 노즐 △ 디퓨저 노즐 등 3가지 노즐을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온도와 풍속은 각각 4단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줄이고 정교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냉풍 버튼을 3초 간 누르면 8초 간 모터가 역회전하며 필터망 이물질을 제거하는 '이지 필터 클리닝' 기능 등을 더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는 바쁜 출근 시간 강한 모터와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빠른 헤어 스타일링을 도울 수 있다"며 "낮은 소음과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도 높였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