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지란지교소프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플랫폼에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공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5 09:54

수정 2024.04.15 09:54

지란지교소프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플랫폼에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공급

지란지교소프트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기업간거래(B2B) 플랫폼 ‘ 케이푸드 트레이드’에 자사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푸드 트레이드는 바이어의 요청에 따라 수출 업체 알선을 지원하는 디지털 B2B 플랫폼으로, 중소 식품 수출 기업에게는 해외 바이어를 발굴해주고 바이어 관리 거점을 확보해 지속성을 높여주는 기능을 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케이푸드 트레이드 홈페이지용 웹에디터로 공공기관 레퍼런스를 다수 보유한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채택해 안정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운영체제(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 및 29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000여개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또한 보안 패치를 정기 개발 및 제공해 웹에디터 보안 취약점을 정기적으로 개선한다는 점에서 고객사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대국민 서비스용 라이선스에는 사용자 수량 무제한 정책을 적용해 공공 고객사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나모 크로스에디터4 를 선택하는 공공기관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는 레퍼런스와 우수한 품질, 그리고 장기간 축적한 노하우 덕분”이라며 “새로운 고객사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