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른 더위에 다이어트족 겨냥한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상품 앞당겨 출시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6 14:44

수정 2024.04.16 14:44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른 더위에 다이어트족을 겨냥한 닭가슴살 간편식 시리즈를 앞당겨 출시한다. 코리아세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른 더위에 다이어트족을 겨냥한 닭가슴살 간편식 시리즈를 앞당겨 출시한다. 코리아세븐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른 더위에 다이어트족을 겨냥한 닭가슴살 간편식 시리즈를 앞당겨 출시한다.

16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이번 닭가슴살 시리즈는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이라는 취지에 맞춰 김밥, 샌드위치, 버거에 닭가슴살을 결합한 간편식이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표 닭가슴살에 다양한 재료를 한데 모아 퍽퍽한 식감 대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오는 26일에는 세븐셀렉트 촉촉닭안심바 오리지널도 출시한다.
지난 1월 출시한 인기 프로틴 상품인 세븐셀렉트 촉촉 닭안심바 바질의 2탄 격으로, 안심 부위를 활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앞서 출시된 바질맛은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이상 팔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닭가슴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세븐셀렉트 촉촉 닭안심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오전 7~11시 세븐카페 핫 레귤러와 담백한닭가슴살김밥을 함께 구매하면 5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도 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예년보다 기온이 빨리 무더워진 만큼 속도를 내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