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굿리치, 우수 지점장 도약과 성장 위한 워크샵 열어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7 11:17

수정 2024.04.17 11:17

한승표 대표 "설계사부터 스텝까지 혼연일체로 소통"
[파이낸셜뉴스]
우수 지점장들의 도약과 성장을 주제로 열린 워크샵에서 한승표 굿리치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굿리치제공
우수 지점장들의 도약과 성장을 주제로 열린 워크샵에서 한승표 굿리치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굿리치제공

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굿리치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DB생명 인재개발원에서 우수 지점장들의 도약과 성장을 주제로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Growth & Challenge’라는 타이틀로 열린 금번 워크샵은 다양한 형태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내부소통강화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굿리치가 본사와 영업 현장 간의 보다 실질적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샵에는 굿리치 한승표 대표를 포함, 우수 지점장 100명이 참석했으며 전반적인 보험업계 현황을 논의하고 자사 운영 제도 및 정책 방향에 대해 열띤 토의가 이어졌다.
또 설계사 도입과 성장, 영업 지원에 대한 각 지점장들의 우수 사례 공유도 진행됐다.


영업 현장에서 설계사들을 직접 관리하는 관리자들에게 신속 정확한 정보 공유는 물론 우수 사례 공유를 통해 각 지점의 장점들을 상호 벤치마킹하고, 도입에서부터 성장까지 설계사들의 전문성 향상을 통한 영업 능률 제고 방안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는 “영업활성화를 위해 IT기반의 신속·정확한 의사결정을 통한 실질적 성과 도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체계 수립이 최우선 과제”라며 “영업에 대한 공동체의식 기반 위에 설계사부터 지원 스텝까지 혼연일체가 돼 소통하는 회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