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PXG 한정판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온라인 오픈 3분만에 ‘완판’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7 13:10

수정 2024.04.17 13:25

한국에서만 단독 100개 한정 판매
스폐셜 넘버 10개만 온라인에서 판매
판매 3분만에 판매 완료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19일 공식 출시 예정인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가 예약 3분만에 완판됐다.

PXG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16일 오전 10시에 사전 예약 오픈, 3분만에 10개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고 밝혔다.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단독 100개 한정판으로 출시 예정이며, 이 중 스페셜 넘버 10개만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사전 판매됐다.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PXG 배틀레디2 퍼터 모델 중 ‘브랜든(Brandon)’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100%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밀링 기술로 제작된 제품이다. 페이스 패턴 구조는 볼의 롤을 최적화 하기 위해 더욱 세밀하고 전략적인 피라미드 패턴을 적용했으며,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또 PXG만의 정밀한 무게추 기술이 적용되어 헤드 무게 중심을 최적화하고 미스샷에서도 볼이 안정적으로 흘러가도록 임팩트 조건에 최적화 돼 있다.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다마스커스 스틸은 서구 아시아 및 터키, 이집트에서 수 세기전에 만들어진 검의 칼날에 사용된 단단한 강철 소재다. 흐르는 물을 연상시키는 얼룩 무늬의 독특한 패턴이 특징이며, 매우 튼튼하면서도 탄력있는 고급 강철 소재로 알려져 있다.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의 기본 헤드 중량은 약 360g이며, 플럼버 넥 타입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패키지는 특별 제작된 전용 우드 케이스와 다마스커스 패턴 볼마커, 전용 헤드커버가 포함돼 있으며 그립의 경우 다마스커스 패턴을 적용한 램킨 골프 그립이 적용되었다.
또 1번부터 100번까지 제품별로 고유 번호가 퍼터 헤드 및 개런티 플레이트 카드에 각인되어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