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생제르맹 선수들 '파리바게뜨 먹빵' 대박 예감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7 17:59

수정 2024.04.17 17:59

'렛츠 파리'영상 글로벌 론칭
경단·찰떡 생크림빵 등 즐겨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프랑스의 세계적인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렛츠 파리(Let's Paris)' 광고 영상을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렛츠 파리' 영상은 파리 생제르맹 대표선수들이 선택한 파리바게뜨 대표 제품들이라는 주제로, 파리 생제르맹 소속 선수들이 등장해 파리바게뜨 제품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영상은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의 락커룸에서 선수들이 파리바게뜨 빵들을 맛있게 즐기는 장면들로 시작된다. 선수들의 '먹빵(먹방+빵)'이 펼쳐지는 한 쪽에서 생일을 맞은 팀의 막내 에머리를 뒤늦게 발견한 이강인과 아센시오가 축하해주는 반전을 통해 에머리의 생일조차 잊을 정도로 빵이 맛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광고 촬영이 실제 에머리의 생일에 진행돼 선수들이 더 리얼한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대표 제품 5종도 출시한다.
△한국과 프랑스의 만남을 주제로 한국전통떡 '경단'을 모티브로 쫀득한 찰떡과 생크림을 조화시킨 빵으로, 이강인에게 매칭된 '찰떡 생크림빵'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 '생딸기 타르트', '바닐라 플랑 타르트', '프렌치 뀐아망' '어니언 크로크무슈' 등의 빵이 파리 생제르맹의 각 선수들에 매칭된 형태로 소개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