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호주 최대 빛 축제 관람".. 모두투어 '비비드 시드니' 기획전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3 09:03

수정 2024.04.23 09:03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는 호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빛 축제인 '2024 비비드 시드니'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 열네번째를 맞이한 '비비드 시드니'는 내달 24일부터 6월 15일까지 열린다. 호주를 상징하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 항구를 따라 도심까지 늘어선 관광지, 시내 중심가 빌딩을 형형색색의 찬란한 빛으로 물들이는 장관을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비비드 축제 관람 시드니 완전 일주 6일'은 호주의 프리미엄 국적기 콴타스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시드니와 더불어 하이암스 비치가 있는 저비스베이,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시드니 3대 랜드마크로 꼽히는 오페라하우스, 하버 브릿지, MRS 맥콰리체어를 둘러본다.
특전으로는 △시드니 하버 크루즈 탑승 △시드니 동물원 관람 △저비스베이 돌핀 크루즈 탑승 등이 주어진다. 무엇보다 이번 일정의 하이라이트인 시드니 비비드 축제를 약 2시간 동안 여유 있게 관람할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금 호주는 선선하고 화창한 날이 많아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1년에 한번 열리는 세계 최고의 축제 관람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