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K스토아,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모바일 영역 확장 …'쇼핑천재 허은순' 선보인다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4 09:59

수정 2024.04.24 09:59

SK스토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쇼핑천재 허은순'을 론칭한다. 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쇼핑천재 허은순'을 론칭한다. SK스토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SK스토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쇼핑천재 허은순'을 론칭한다.

24일 SK스토아에 따르면 이 방송은 SNS 등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프로그램이다. 모바일 영역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기획된 방송으로 메인 진행자로 출연하는 허은순은 맞춤옷 제작 브랜드를 운영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8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쇼핑천재 허은순에서는 허은순이 직접 선정한 상품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5일 첫 방송에서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란디디에' 기초 화장품 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SK스토아는 또 자체 앱과 인스타그램, 토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해 시청자 유입도 확대할 계획이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모바일 영역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SK스토아 간판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