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 ‘무지개 품은 구름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케이크는 ‘뷰티풀 데이즈’를 주제로 준비했다. 영어 ‘뷰티풀’의 ‘티’와 차를 의미하는 ‘티’의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선보인 테마다.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티 한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무지개 품은 구름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뭉게구름이 두둥실 떠 있는 하늘을 형상화한 케이크다.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알록달록한 무지개색 시트가 등장해 화사한 색감이 특징이다.
새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 11시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신규 홀케이크와 그라니따를 최대 25% 혜택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7000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VIP 고객은 5월 한달 간 ‘VIP 픽’ 전용 혜택을 통해 홀케이크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