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일상을 편리하게 만드는 AI 제품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삼성스토어는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통해 TV, 에어컨 등 최신 AI 가전과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제품군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 동안 어버이날, 부부의날 인기 선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여러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 패키지 혜택으로 21개 품목 1,123개 모델 중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3일부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바람 가전' 행사 모델 구매 시 품목 수 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와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스무스'와 TV 포함해 냉장고, 세탁기, 로봇청소기, 에어컨 중 하나 이상을 동시 구매 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삼성 TV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 중 TV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만 원 상당의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고객 확인은 삼성스토어 행사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제2회 삼성스토어 이사박람회'를 개최한다. 전국 7개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열리는 이사박람회에서는 삼성 가전제품과 함께 각종 홈 스타일링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5월에도 에너지 고효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삼성스토어에서 냉장고와 함께 TV, 건조기, 세탁기 중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에너지미터를 설치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고효율 가전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최대 4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