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공명이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를 마무리한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웹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를 마무리한 공명과 나눈 일문일답을 5일 공개했다.
지난 4일 ENA를 통해 방송된 웹 예능 '지구마불2'에서는 공명과 빠니보틀의 진흙 튀기는 '버기카 드라이브'가 담겼다. 공명은 숨겨진 운전 실력을 공개해 빠니보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드라이브를 마친 공명은 3라운드 여행을 마무리했다.
아래는 공명과 사람 엔터테인먼트가 나눈 일문일답.
-'지구마불2' 출연 소감은.
▶정말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다. '지구마불2' 팬으로서 한 회, 한 회 보는 게 소중했고, 함께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너무 영광이었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여행한 소감은.
▶여행 메이트로서 진짜 잘 맞는 짝꿍을 만난 것 같아서 너무 좋았고, 팬심으로도 함께한 모든 순간이 즐겁고 놀라웠다. 꼭 다시 한번 빠니형과 여행 가고 싶다.
-에티오피아에서 수리 부족을 만났을 때 어땠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모두 꿈같은 시간이었다.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대로, (수리 부족을) 찾아가는 방법과 이동 수단 등 도움이 없었다면 (만남이) 이뤄지기 힘들었기 때문에 더 감회가 새로웠다. 직접 만났을 때는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 같았다. 제가 그분들의 세상에 갔기 때문에, 그분들도 절 신기하게 여기셨다.
-포르투갈 여행은 어땠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지구마불2'는 정말 리얼이다. 방송되면서 주변 지인들도 연락이 많이 왔는데, 정말 리얼이다. 정말 극적으로 포르투갈에 가게 되어서 (과정들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그리고 빠니형과 꼭 액티비티를 함께 해보고 싶었는데, 포르투갈에서 캠핑카와 스카이다이빙을 해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지금도 종종 생각나는데, 나중에 포르투갈이 아니더라도, 꼭 스카이다이빙을 다시 해보고 싶다.
-어떤 여행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싶은지.
▶다시 가더라도 빠니형과 가고 싶다.
-마지막으로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한마디 하자면.
▶매주 함께 봐주신 많은 분께 너무 감사드린다. '지구마불2'의 팬으로서 출연한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좋게 봐주셔서 더 감사했다. 저도 이제는 팬이자 시청자로서 '지구마불2'의 남은 여정을 함께하고자 하니, 모두 끝까지 봐주시길 부탁드린다. 빠니보틀 파이팅! '지구마불2' 파이팅!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