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신세계까사, ‘캄포’ 다이닝 가구 출시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7 13:51

수정 2024.05.07 13:51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가 서보인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의 다이닝.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서보인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의 다이닝.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캄포 브랜드화에 속도를 낸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의 다이닝 라인업을 출시했다.

‘캄포 다이닝’은 캄포 특유의 편안함과 간결하고 모던한 실루엣, 패브릭 소재의 발수·방오 기능성을 재현했다. ‘캄포 소파’, ‘캄포 베드’, ‘캄포 럭스 리빙’과 함께 연출하면 ‘캄포’ 하나로 톤앤매너를 고려한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 인원과 용도, 공간의 규모 등에 따라 두 가지 간격으로 다리를 조립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확장성도 확보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쿠션으로 푹신한 착석감을 구현한 것은 물론, 등받이 각도, 좌방석 높이, 테이블과의 거리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다이닝 공간에서도 캄포만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출시를 통해 캄포 상품군을 거실과 침실에 이어 다이닝 공간까지 확대하고 캄포를 가구 카테고리 전 영역을 아우르는 까시미아 고유의 브랜드로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소파와 침대, 거실 가구에 이어 ‘캄포 다이닝’을 출시해 집안의 모든 공간을 캄포 시리즈로 연출해 안정적이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가능하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군을 지속 개발해 ‘캄포’를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