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고운세상 메이크업 '힐어스', 신세계 등 면세점 입점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9 09:04

수정 2024.05.09 09:04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섰다.

9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힐어스는 출시한 지 3달 만에 인천공항, 제주공항 면세점 6개 매장을 포함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 면세점 입점 제품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숨결 글로우' 3종이다.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디어제리와 공동 개발해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한 지 2일 만에 국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월 진행한 일본 큐텐 행사 '프메가와리'에서도 뷰티 부문 2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힐어스 제품은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부산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본점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힐어스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어스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비비드로우'에 이어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다.
'숨 쉬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편안한 메이크업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