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지홈랩스, 2024 메가주 박람회 참가

노진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9 10:17

수정 2024.05.09 10:17

지홈랩스 제공
지홈랩스 제공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지홈랩스(G.HOME LAB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지홈랩스는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지난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지홈랩스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메가주에서 신제품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과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은 대한민국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승인 받은 1호 반려견용 모기&진드기 기피제다.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은 반려견의 스트레스 완화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테라피드(Therapide) 성분이 들어간 기능성 탈취제다.

산책이 끝난 후, 놀이가 끝난 후 흥분도를 갈아 앉히고 일상의 평온한 상태로 돌아갈 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지홈랩스 부스에서는 무료 제품 샘플 증정, SNS팔로우 이벤트, 산책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산책체험코스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인 동물검역본부 '승인' 제품과 동물협회 '신고'제품의 차이점을 소개하고, 올바른 제품 선택을 위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동반하여 체험하러 온 소비자는 전문가와 함께 산책체험을 할 수 있다.


지홈랩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를 통해 지홈랩스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산책 체험형 부스 등 그간 박람회에서 보기 힘든 부스 구성으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