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한국투자 앱에서 퇴직연금 투자” 한투證 통합이벤트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9 14:24

수정 2024.05.09 14:24

IRP 계좌 보유 고객대상..31일까지 매일 스벅 쿠폰
한국투자증권이 퇴직연금 모바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제공
한국투자증권이 퇴직연금 모바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투자증권은 자체 퇴직연금 모바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31일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매일 오전 10시 ‘한국투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4일 금융거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투자’ 앱에 퇴직연금 관련 메뉴를 추가하고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퇴직연금 전용 ‘my연금’ 앱의 연금관리 기능을 탑재해 주식투자부터 IRP 연금투자까지 손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퇴직연금과 개인연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한국투자증권 홍덕규 퇴직연금본부장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 구현에 중점을 두고 앱 통합을 단행했다”며 “앞으로 이용자 데이터 분석과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성능과 편의성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퇴직연금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