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종혜 기자 = KB증권이 국내외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2024년 KB증권 신입직원(4급·5급)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기업금융(IB) ▲세일즈&트레이딩(S&T) ▲프라이빗뱅킹(PB) ▲정보기술(IT) ▲정보보호 ▲디지털 ▲본사관리 ▲지점 업무직 등 총 8개다.
원서접수는 27일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직원을 선발한다.
이번 공개 채용으로 ▲IB ▲S&T ▲PB △IT ▲정보보호 ▲디지털 ▲본사관리 분야 1차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는 해당 현업에서 5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채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캐치카페에서 총 4차례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기타 채용부문, 지원자격, 전형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h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