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교원 빨간펜-군인공제회C&C, 교육서비스 증진 '맞손'

장유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17 09:33

수정 2024.05.17 09:33

지난 16일 이진성 교원 대표(오른쪽)와 김원태 군인공제회C&C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원 빨간펜 제공
지난 16일 이진성 교원 대표(오른쪽)와 김원태 군인공제회C&C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원 빨간펜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 빨간펜이 군인공제회C&C와 군인공제회 회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복지 및 교육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17일 교원 빨간펜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대표 상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군인 및 군 가족을 대상으로 폭 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군인공제회C&C에서 운영하는 '나라사랑모바일'과 군인공제회 복지 플랫폼 '헤이웰'을 통해 교원 빨간펜 △전집 △아이캔두(AiCANDO) △도요새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전집은 헤이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아이캔두 및 도요새 상품은 나라사랑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군인공제회C&C 이동통신 판매점에서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나라 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도서산간 지역 등에서 근무하는 군인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교원 빨간펜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원 빨간펜 교육 상품의 판매 채널을 다각화해 전국 각지의 아이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