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사람인, 삼성전자 우수 협력사 온라인 잡페어 실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2 08:32

수정 2024.05.22 08:32

사람인, 삼성전자 우수 협력사 온라인 잡페어 실시

[파이낸셜뉴스] 사람인이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를 실시한다.

22일 사람인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하는 잡페어는 삼성전자 모바일, 가전 분야 우수 협력회사 채용 공고를 사람인 플랫폼에 모은 온라인 채용 박람회이다. 구직자들은 잘 알지 못했던 유망 우량 기업들에 입사할 기회를 얻고, 기업들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장을 마련했다.

내달 9일까지 이어지는 잡페어에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가전 분야 우수 협력회사 30여곳이 참여한다. 잡페어 기간 동안 협력회사 공고가 상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잡페어 참여 기업들은 채용 시 사람인 인공지능(AI) 인재 매칭 '인재풀' 서비스와 인·적성 검사도 이용이 가능하다.


잡페어는 사람인 플랫폼 내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구직자 주목도가 높은 플랫폼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잡페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은 올해 4월 기능 및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구직자 사용 편의성 및 참여 협력회사 홍보를 강화했다.


김강윤 사람인 B2B사업실장은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 및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협력회사들은 우수 인재 영입으로 지속 성장의 동력을 마련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