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시원한 반바지 입고 골프 쳐요"... XGOLF 반바지 캠페인 올해도 펼쳐진다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01 21:46

수정 2024.06.01 21:46

[엑스골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엑스골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이낸셜뉴스] XGOLF가 올 여름 시원하게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2024 반바지 캠페인’을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반바지 캠페인’은 긴 바지 착용을 기본으로 요구하는 골프장의 복장 규정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시원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위해 XGOLF가 2014년부터 10년 이상 이어온 캠페인이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매해 여름마다 시행해 온 ‘반바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골퍼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 유입된 MZ 세대들의 호응까지 더해지면서 많은 골프장들이 해당 캠페인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XGOLF는 반바지 캠페인 확산을 위해 반바지 라운드 후 이용후기를 작성하는 회원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스윙분석기부터 여름철과 찰떡인 시원한 빙수 등 다양한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XGOLF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라운드의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댓글 캠페인에도 참여해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XGOLF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할인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반바지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은 XGOLF 어플에서 '반바지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