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남양주시는 시 홍보 캐릭터인 ‘크크’와 ‘낙낙’을 모티브로 만든 ‘크크낙낙송’의 안무를 따라하는 ‘크크낙낙송 숏츠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어린이들이 시 홍보 캐릭터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크크'와 '낙낙'이 반복적으로 사용된 후크송 느낌의 크크낙낙송을 제작해 최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챌린지는 크크낙낙송과 함께 공개된 크크낙낙송 전용안무를 따라 추는 모습을 숏츠로 제작해 본인 SNS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SNS에 숏츠를 게시했더라도 별도의 이벤트 링크(네이버폼)로 신청서를 제출해야만 접수가 완료된다.
시는 크크상과 낙낙상 등 SNS 반응 등이 좋은 숏츠를 중심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70명에게 크크·낙낙 캐릭터 굿즈와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크낙낙송은 남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블로그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챌린지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yjloving)를 참고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