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드림캐쳐, 7월 10일 컴백 확정…평행세계 세계관 잇는다

뉴스1

입력 2024.06.25 08:28

수정 2024.06.25 08:28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또다시 강렬한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드림캐쳐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10집 '버추어스'(VirtuouS)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디비듀얼 티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컴백일은 오는 7월 10일로 확정됐다.

더불어 만화책을 연상케 하는 레이아웃 속 담긴 세 장의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살을 비롯해 서류를 검토하는 모습은 물론, 전작 '빌런스'(VillainS)에 이어 다시 한번 왕관이 등장해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 변주에 나설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드림캐쳐는 그간 다양한 주제를 관통하는 세계관을 통해 유의미한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관 최강자'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평행세계 시리즈의 포문을 연 '빌런스'로는 전에 없던 파격적인 변신을 꾀하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유럽에 이어 대만과 홍콩에서도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남다른 글로벌 발자취를 남기기도 했다. 이에 이들이 이번 컴백으로 펼칠 활약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드림캐쳐의 미니 10집 '버추어스'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