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tvN 예능물 '언니네 산지직송'이 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언니네 산지직송' 제공) 2024.08.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NISI20240801_0001617764.jpg)
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언니네 산지직송'에는 남해로 향해 맛있는 제철 요리와 함께하는 사 남매의 파란만장한 어촌살이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밤 열기도 이겨버린 염정아와 배우 황정민의 요리 열정이 펼쳐진다.
남해의 단호박을 듬뿍 넣은 특대형 '단호박 고추장찌개'부터 바다의 향기가 진동하는 매콤한 '해물찜'이 한 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질 예정이다.
이날 황정민은 눈대중으로 뚝딱 완성한 특제 양념 소스와 함께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물찜 요리를 최초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그의 요리 실력에 염정아와 세 남매는 "팔아도 될 정도", "산지에서 구해서 먹으니까 더 신선하고 맛있다"라고 감동한다는 후문이다.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한 남해의 미담 빵집 행복베이커리를 방문했던 염정아는 등교하는 아이들을 위해 대용량 식혜 만들기에 나선다. 사장님의 선한 마음에 염정아도 식혜로 동참하기로 한 것. 이에 배우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공식 식혜 명인 염정아 표 수제 식혜 제조 과정이 최초로 풀 공개될 예정이다.
대용량 식혜는 큰 손 언니에게도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염정아는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잠든 시간에도 식혜를 위한 고군분투를 이어간다.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내 식혜, 내 식혜'라고 외치며 사투를 벌인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식후 저녁 설거지를 걸고 펼쳐진 윷놀이 팀 대결의 현장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덱스는 황정민에게 플러팅 세례를 퍼부어 '너가 이래서 플러팅 귀재라고 하는구나'라는 소리를 듣는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