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하나은행, 파리올림픽·패럴림픽 국가대표팀 응원 '내맘적금' 이벤트 실시

김나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02 16:01

수정 2024.08.02 16:01

금리우대 쿠폰 랜덤 지급 이벤트
금빛, 은빛, 동빛 금리우대 쿠폰 적용 시

최고 연 5.5%, 5.0%, 4.7% 금리 적용 
추첨 통해 Team Korea 굿즈 등 경품 제공
하나은행, 파리올림픽·패럴림픽 국가대표팀 응원 '내맘적금'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하나은행이 파리올림픽과 파리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 ‘Team Korea'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금빛 쿠폰을 향해 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은행 대표 적금 상품 ‘내맘적금’에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금빛, 은빛, 동빛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손님들은 금리우대 쿠폰을 통해 내맘적금 가입 시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0.5%를 포함해 △금빛 쿠폰 적용 시 최고 연 5.5% △은빛 쿠폰의 경우 최고 연 5.0% △동빛 쿠폰의 경우에는 최고 연 4.7%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금리우대 쿠폰 적용 시 내맘적금은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Team Korea 굿즈 20명 △파리크라상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 100명 △파리바게뜨 5000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보너스 혜택으로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Team Korea 응원하기 버튼’을 이벤트 기간 중 8월과 9월 각 1회, 총 2회 이상 터치 시, 추첨을 통해 금빛 금리우대 쿠폰을 10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해외에서 국위선양하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금빛, 은빛, 동빛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하는 대손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공감하며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며 손님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파리올림픽 국가대표팀 격려금 전달 △파리패럴림픽 국가대표팀 후원금 전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등 대한민국 스포츠 인프라 발전 및 체육진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