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 공개된 'SNL 코리아 6' 1회 도중 호스트 배우 전종서가 첫 코너 '유토짱 키우기: 한일커플 브이로그'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자신의 친구를 소개할 때 이 같은 장면이 재현됐다.
이수지는 과즙세연과 유사한 오프숄더 상의, 미니스커트 등을 입었다. 김규원 역시 남색 상의에 베이지색 하의 등 방 의장이 착용했던 옷과 비슷한 의상을 자신에게 매치했다. 또 이수지와 김규원을 각각 '이름 : 육즙수지 직업 : 인플루언서' '이름 : …? 직업 : …?’이라고 소개하는 자막도 붙었다. 이수지는 해당 장면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올리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초 한 유튜브 채널에 방 의장이 BJ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과 함께 길을 걷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하이브 측은 "(BJ 과즙세연 외 다른 여성에게)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적 있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LA에 왔고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봐 예약해주고 안내해줬다"고 설명했다.
과즙세연도 "하이브 사칭 DM이 왔다. 언니가 방 의장님과 아는 사이여서 물어봐달라고 했다. 하이브에서 그 사칭범을 잡아서 처벌했고 사칭범이 감옥에 들어갔다"고 확인했다. 또 "(미국 현지에서) 예약이 진짜 어려운 레스토랑이 있는데 의장님이 흔쾌히 (예약을) 도와준 것"이라고 부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