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점검·진단, 응급처치 등

[평창=뉴시스]이덕화 기자 =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은 다양한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직원의 재능을 활용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계방산 오토캠핑장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계방산 오토캠핑장은 4년 연속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 부문 우수 분야로 선정되는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시원한 계곡으로 둘러싸여 전국 캠핑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에 추진하는 서비스는 직원의 다양한 전문성과 경력을 바탕으로 오토캠핑장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간단한 자동차 점검·진단, 산책 중 발생할 수 있는 작은 부상에 대한 응급처치 등을 포함한다.
전문적인 CS 교육을 수료한 직원이 고객응대를 통해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캠핑장의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한다.
이용객은 관리사무소에 문의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방산 오토캠핑장에는 현재 자동차정비기능사, 운동처방사, 실버건강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의료정보관리사 자격을 가진 유능한 직원이 배치돼 있다.
축구 지도자 자격증을 확보한 두 명의 직원이 있어 어린이를 위한 간단한 축구교실 등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최순철 공단 이사장은 "다양한 전문지식과 경력을 가진 직원이 전국 최고의 캠핑장을 만들고자 자발적으로 본인의 재능을 활용해 서비스 제공에 솔선수범하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이용객이 안전하고 걱정 없는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