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단체

[여행소식] 알래스카 에어 그룹, 인천-시애틀 신규 취항

연합뉴스

입력 2024.12.11 09:22

수정 2024.12.11 09:22

[여행소식] 알래스카 에어 그룹, 인천-시애틀 신규 취항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알래스카 에어 그룹은 오는 2025년 10월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노선에는 최근 합병을 통해 알래스카 에어 그룹 소속이 된 하와이안항공 항공기가 투입되며, 구체적인 운항 횟수나 스케줄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도쿄 나리타-시애틀 직항 노선을 2025년 5월 12일부터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하기로 했다.

알래스카 에어 그룹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인 인천과 시애틀을 잇는 직항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승객들은 하와이안항공의 넓은 객실, 우수한 기내 서비스 등을 통해 환태평양 장거리 노선 비행을 한층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주 5회(월, 수, 금, 토, 일) 운항 중으로, 최근 스타링크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도입해 별도의 로그인 및 결제 절차 없이 초고속·저지연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소식] 알래스카 에어 그룹, 인천-시애틀 신규 취항 (출처=연합뉴스)
[여행소식] 알래스카 에어 그룹, 인천-시애틀 신규 취항 (출처=연합뉴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