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로 차량 구매 최대 1.4% 캐시백 지원

뉴시스

입력 2025.01.09 16:57

수정 2025.01.09 16:57

업종에 따라 최대 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차량구매 캐시백 및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경남BC카드 회원인 개인 및 기업이 오는 31일까지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 및 대상에 따라 캐시백을 지원해준다.

개인카드는 구매 금액이 2000만원 이상 시 최대 1.4%, 기업카드는 개인사업자, 법인(소기업) 등 대상에 따라 최대 1.2%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한 업종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를 이용하면 3월 31일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는 업종은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차량 정비·유지, 가구, 가전, 건강식품, 대형마트·슈퍼, 숙박, 약국, 학원·교육 등이 있다.



병의원·기타 의료,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인터넷 등 업종에서는 2개월에서 최대 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업종에 따라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결제 전에 확인해야 한다.

경남BC카드 차량구매 캐시백 및 무이자할부 이벤트는 카드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동원 결제사업부장은 "차량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비롯한 경남BC카드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면서 "새해에도 고객들의 건전하고 즐거운 소비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