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입시정보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1.10 08:58

수정 2025.01.10 08:58

11일 경인여대서 열려, 6개 대학 참여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경인여대 스포토피아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경인여자대학교 제공.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경인여대 스포토피아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경인여자대학교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경인여자대학교는 2025학년도 정시모집을 위한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경인여대 스포토피아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입시박람회에는 경인여자대학교, 김포대학교, 부천대학교, 유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재능대학교 등 인천, 부천, 김포 지역 6개 전문대학이 참여한다.

박람회는 2025학년도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입시 상담이 진행되고 각 대학의 입학 관계자들이 직접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입시 상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럭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관심학과 등록 이벤트’도 진행돼 수험생들의 관심 학과 선택을 돕는다.

또 박람회 특전으로 경인여대, 재능대, 김포대가 무료 원서접수 서비스도 제공해 현장에서 편리하게 원서를 접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방문하면 된다.


경인여대 관계자는 “인천, 부천, 김포 지역의 전문대학 진학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입학 관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박람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