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오는 1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신제품 로봇청소기 X50 Ultra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X50 Ultra의 뛰어난 스펙과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혜택을 앞세워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드리미는 X50 Ultra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3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정 수량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가격으로 X50 Ultra를 139만 원에, 고급 모델 X50 Master를 149만 원에 선보이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X50 Ultra는 로봇청소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첨단 기술이 집약된 이 제품은 강력한 청소 성능과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스마트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시장을 타깃으로 한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덕분에 사전예약 기간 동안 벌써 3만 명이 넘는 예약자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브 방송은 코오롱글로벌 사옥에서 진행되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와 실시간 퀴즈를 통해 드리미 무선청소기 H12 Pro, 헤어글로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방송 종료 후 포토리뷰 작성자에게 네이버 포인트 1만 원을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X50 Ultra의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소식은 이미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제품의 세부 스펙과 프로모션 내용, 구매처를 문의하는 글이 쇄도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X50 Ultra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성능과 실용성을 제공할 제품”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이 드리미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여유로운 삶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정식 출시는 1월 20일로 예정돼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