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는 긴 이동 거리와 추운 날씨를 고려해 편안하고 따뜻한 귀성길을 준비할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여기에 야외 활동에서는 패션 방한 아이템을 더한 코디로 설 연휴 다양한 TPO를 넘나들며 멋스러움까지 겸비할 수 있다는 팁도 공유했다.
남성은 활동성이 우수한 하프 기장의 '헤비 다운 자켓'과 모자에 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라이프스타일 플리스안감 햇'을 착용해 귀경길이나 여행할 때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여성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여행지나 야외 활동할 때 아우터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에어웨이브 롱-패딩자켓'과 포근한 감촉이 특징인 '퍼포먼스 미드 밍크사 비니'로 추운 날씨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포인트를 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신고 벗기 편하고 쏠라필 충전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보온 효과가 높은 슬립온 형태의 겨울 방한화 '히트 프리'를 매치하면 실용성을 더해 패션까지 잡을 수 있다.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 스포츠 활동에 제격인 방한화 '히트 하이'도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긴 연휴인 만큼 상황과 활동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여행 가방 무게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에 스타일을 더해 줄 포인트 아이템을 장착하면 다양한 변주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