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강좌로 일상의 취미 찾아줘
건강과 음악 취미 분야에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
건강과 음악 취미 분야에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봄 학기 특별 강좌로 일상의 취미를 찾아보세요!"
대구백화점 문화센터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2025년 봄 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대백문화센터는 올해 봄 학기를 맞아 고객의 틈새 취향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강좌를 더욱 세분화해 구성했다. 이에 맞춰 성인 강좌는 건강과 음악 취미 분야에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름다운 발레 동작을 통한 체형 교정과 자세 개선을 돕는 발레 필라테스와 올바른 걸음을 통해 몸의 균형을 잡는 바른 워킹:내 몸을 디자인하다, 시니어도 부담 없이 기초부터 쉽고 재미있게 배워보는 할머니 피아노 교실 등이 첫 선을 보인다.
또 어린이와 영유아를 위한 강좌는 창의력을 자극하는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미술치료학 박사와 함께 창착 활동을 통해 창의적 사고와 심리적 안정감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키즈 마인드 아트, 신나는 율동과 영어를 결합한 신나는 어린이 영어도 학습과 놀이를 균형 있게 결합한 수업으로 학부모들의 수강 문의가 벌써부터 뜨겁다.
우리 아이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는 부모님을 위해 마련된 1회 맛보기 체험 강좌 영유아 원데이 특강도 빵빵하게 준비돼 있다. 대표 강좌로 △베이비 소꿉놀이 배꼽친구 △방그리 오감만족 △말랑말랑 찰흙놀이 △첫 음악놀이 유치원 유리드믹스 등이 눈길을 끈다.
봄 학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플라워 강좌도 눈여겨볼 만하다.
봄꽃들을 활용해 정서적 안정과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며 성취감을 가질 수 있는 수업 제이풀 플라워 힐링원예와 드로잉엣가든 유러피안 스타일링을 을 봄 학기 강좌로 추천한다.
시니어를 위한 강좌도 편성했다. 전문 워킹 강사의 지도 아래 자신감을 키우고 건강한 신체 활동을 통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대백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와 TBC 가요 아카데미, 웃음을 통한 생활인지 능력향상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되는 웃음과 함께하는 힐링체조, 운동 명상 & 태극권 등도 있다.
한편 대구백화점은 오는 2월 3일부터 9일)까지 방문 접수하는 회원들에게 대구백화점 앱 쿠폰 제시 시 10% 할인(선착순 50명), 2개 강좌 이상 등록 시 10% 할인(선착순 100명)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백iM뱅크 현장 결제시 5% 할인, 대백씨티카드아인스로 결제 시 현장 5% 할인 또는 청구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