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에스파. (사진 = 샤잠 제공) 2025.0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2/03/202502032110242048_l.jpg)
샤잠에서 에스파의 음악을 검색하거나 최근 검색한 이력이 있으면 이 플랫폼의 메인화면 색상이 에스파를 연상시키는 검정으로 변경된다.
화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거나 아티스트의 페이지에 들어가면 에스파의 월드 투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스파 모바일 배경화면과 애플 워치(Apple Watch) 페이스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애플 뮤직(Apple Music)의 다양한 에스파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에스파의 대표곡을 복습할 수도 있다.
이번 에스파 홈 테이크오버는 K팝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 투어 로스앤젤레스(LA) 공연에 앞서 공개됐다.
에스파는 오는 4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내달 15~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이번 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