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美 최대 의료 기기 전시회 참가한 한국앤컴퍼니그룹 자회사는

권준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2.07 16:36

수정 2025.02.07 16:36

4~6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컬 디자인 & 매뉴팩처링 웨스트 2025'에 참가한 모델솔루션 부스. 한국앤컴퍼니그룹 제공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컬 디자인 & 매뉴팩처링 웨스트 2025'에 참가한 모델솔루션 부스. 한국앤컴퍼니그룹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글로벌 혁신 하드웨어 플랫폼 기업 모델솔루션은 4~6일(현지시간)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컬 디자인 & 매뉴팩처링 웨스트 2025'(MD&M 웨스트)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MD&M 웨스트는 미국 최대 규모의 의료 기기 전시회 중 하나로 의료∙제조업 분야 최신 기술과 동향, 최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전 세계 의료 기기 산업 혁신과 발전을 촉진하는 행사다.

모델솔루션은 지난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MD&M 웨스트에 참가, 미국의 주요 의료기기 수요를 발굴하고 최신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다.

모델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혁신 기술력을 집약한 첨단 의료기기 제품들과 최첨단 디바이스 증강현실(A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를 선보였다.


우병일 모델솔루션 대표이사는 “모델솔루션은 지난 몇 년 간 연구 개발을 통해 이러한 시장 변화를 준비해 왔다"며 "곧 AR과 의료기기를 접목한 자체 제품의 개발을 완료하고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