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뉴시스] NH농협은행 전북본부, WM로드쇼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2/11/202502111503283118_l.jpg)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성훈)는 11일 전북 관내 영업점 WM(자산관리 전문가)을 대상으로 '2025년 WM로드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WM로드쇼'는 자산관리, 방카, 펀드, 신탁, 퇴직연금 등 WM사업을 총망라하는 자산관리 세미나로 시장현황부터 마케팅 기법까지 폭 넓은 정보를 제공해 전북 관내 WM담당 직원들의 역량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김성훈 본부장은 '고객 중심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성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성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금융소비자의 신뢰가 곧 금융기관의 경쟁력임을 명심하여 불완전판매 예방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농협은행 전북본부는 현재 WM특화점포인 'NH ALL100 종합자산관리센터' 3개를 운영 중이며 금융, 부동산, 세무를 아우르는 일대일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