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 출시
3주간 멜론, 이모티콘 1년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10만 캐시 등
총 90명 추첨 증정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한 달 이용권 '100원' 특가 기회도
3주간 멜론, 이모티콘 1년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10만 캐시 등
총 90명 추첨 증정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한 달 이용권 '100원' 특가 기회도
[파이낸셜뉴스] 카카오뱅크의 지분 27.16%를 갖고 있는 카카오가 관계사의 서비스를 카카오뱅크에서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카카오뱅크의 최대주주인 카카오가 계열·관계사의 서비스를 은행 '앱'에서 엮어낸 것이다. 카카오뱅크는 일상 속 인기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똑똑한 구독생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12일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는 음악 스트리밍,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들을 카카오뱅크 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12일 기준 카카오 이모티콘과 카카오페이지, 멜론 등의 인기 구독 서비스를 최대 27% 싸게 구매할 수 있다.
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 출시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3월 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카카오뱅크는 멜론 스트리밍 1년 이용권과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1년권, 카카오페이지 10만 캐시 등 총 3가지 중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가지 혜택 중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되며, 각각 30명씩 총 90명의 당첨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도 진행한다. '100원 딜' 특가 이벤트는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해당 특가가 종료된 이후에도 똑똑한 구독생활에서 정가 대비 최대 약 24% 싼 3700원에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똑똑한 구독생활을 비롯해 쿠폰 사고팔기, 통신비 아끼기 등 일상 속 생활·편의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종합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이제는 필수 서비스가 된 인기 구독 서비스들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OTT, 전자책 등 다양한 영역의 디지털 콘텐츠들도 카뱅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