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물가와 경기 불황에도 '호캉스'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13일 오후 8시 럭셔리 숙박권 전용 모바일 라이브 방송 '럭셔리체크인'에서 서울 남산 소재의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최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반얀트리 숙박권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라방에서 소개되는 객실은 유명 휴양지 풀빌라를 콘셉트로, 따뜻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릴랙세이션 풀'을 보유하고 있어 서울 도심 속에서도 숲 속에 있는 듯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서울 도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 풀 디럭스 룸부터, 서울의 경치를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최근 호캉스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럭셔리 숙박권이 흥행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난 6일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에서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 앤 리조트' 숙박권을 선보인 이후 약 1900개 객실이 팔려 판매 목표 대비 254% 달성했다.
또 지난해 2월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첫 론칭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권은 올해 2월까지 총 230억원에 육박하는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의 국내 호텔 리조트 방송 중 역대 최다 주문액을 경신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물가에도 럭셔리 리조트 등 호캉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에서 트렌디한 럭셔리 리조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마치 리조트를 다녀온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