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X하우시스, 바닥재·벽지 같이 사면 17% 저렴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2.13 18:23

수정 2025.02.13 18:23

관련종목▶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한 집안 내부.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한 집안 내부.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을 앞두고 전·월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월세 임대인과 임차인이 계약 시 가장 많이 협의하는 인테리어 공사가 바닥·도배 공사라는 점을 감안해 바닥재·벽지 조합으로 구성했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주력 바닥재 '지아자연애', 벽지 '베스띠'로 구성한 '일반형'과 함께 바닥재 '뉴청맥', 벽지 '휘앙세'를 조합한 '실속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일반형과 실속형 모두 △미니멀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이 중 '일반형·미니멀 스타일'은 '지아자연애 그레이 콘크리트', '베스띠 테라코타 화이트'로 조합해 화이트·그레이 계열 맞춤으로 깔끔하면서도 공간이 넓어 보이는 '톤온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바닥재와 벽지를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17%까지 저렴하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담·구매는 LX Z:IN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빠른 계약을 원하는 임대인과 깔끔한 집을 원하는 임차인 모두에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