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샘표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샘표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집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새미네마켓’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전은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하여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과 요리에센스 연두 등 주방 필수품부터 차오차이, 티아시아, 순작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새미네마켓을 ‘알림받기’할 경우 추가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기간 동안 요일별 6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샘표 진간장’, ‘샘표 국간장’은 물론 콩 발효로 얻은 감칠맛에 8가지 야채 우린 물을 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요리에센스 연두’ 3종 세트, 코인육수 ‘연두링’ 세트 등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요일별 할인 이벤트 ‘초특가핫딜’도 진행한다. 14일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차오차이 짜장 10봉 세트를 네이버 멤버십 선착순 쿠폰 적용시 최대 61% 할인 받을 수 있다.
15일에는 아시아 각국의 미식을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 티아시아의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8봉 세트를 58%, 16일에는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와 ‘순작 통현미 가득 밤·마차’ 10개입 8상자 세트를 47% 할인 판매한다.
샘표 관계자는 “새미네마켓에서 실속 있는 쇼핑으로 쉽고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