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노동복지

일동제약, 아로나민 TV광고 온에어…"배우 류승룡 모델"

뉴시스

입력 2025.02.17 16:44

수정 2025.02.17 16:44

'피로회복 비타민' 정체성 강조
[서울=뉴시스] 아로나민 새 TV-CM 지하철편 화면. (사진=일동제약 제공) 2025.0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로나민 새 TV-CM 지하철편 화면. (사진=일동제약 제공) 2025.0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일동제약은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하고, TV-CM을 비롯한 신규 캠페인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비타민 영양제다. ▲육체피로·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TV광고는 출퇴근 시간 사람들로 부대끼는 지하철 안의 상황과 피로를 해소하는 공간인 약국을 배경으로 아로나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뒀다.

무거운 표정의 직장인들을 태운 지하철이 '약국역'에서 멈추고 약국으로 연결되는 문이 열리면서 피로에 지친 사람들이 아로나민을 통해 체력을 회복한다는 내용이다.



김석태 일동제약 OTC부문장은 "피로가 쌓인 상태를 의미하는 출퇴근길과 문제가 해결되는 장소인 약국이라는 대비된 공간 설정을 통해 광고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한편, 꾸준히 이어온 캐치프레이즈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를 강조해 각인 효과를 높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