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제로베이스원 첫 월드투어 실황 영화, 3월12일 개봉

뉴스1

입력 2025.02.19 16:12

수정 2025.02.19 16:12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 포스터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첫 번째 영화가 개봉한다.

19일 배급사 CJ 4DPLEX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오는 3월 12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한다.

이번 영화에는 제로베이스원의 뜨거웠던 첫 월드투어 콘서트의 생생한 공연 실황과 백스테이지, 그리고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향한 진심이 담긴 인터뷰까지 모두 담겼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 개봉에 맞춰 SCREENX, 4DX, ULTRA 4DX까지 다채로운 특별관 상영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공개된 예고편은 총 8개 도시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제로베이스원의 첫 월드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서울'의 시작을 알린 서울 KSPO 돔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맞이한 멤버들의 가슴 벅찬 순간을 시작으로 제로베이스원의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설렘과 기대감이 담긴 인터뷰와 감상들이 모두 담겼다. 여기에 '영원히 가장 멋진 날로 기억될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의 시간'이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제로베이스원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들은 꿈같은 콘서트 현장의 시간과 그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서울,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가나가와 등 총 8개 도시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을 다룬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인 블룸'(In Bloom), '필 더 팝'(Feel the POP), '굿 소 배드'(GOOD SO BAD) 등 제로베이스원의 대표곡부터 엠넷 '보이즈 플래닛' 경연곡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난 빛나' 무대는 물론 리허설 과정과 백스테이지 무대, 멤버들의 진심 가득한 인터뷰까지 데뷔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