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3월 입학 및 신학기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관련 기획전 마련에 공들이고 있는 모습이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23일까지 '새학기 가이드' 기획전을 운영한다.
등교·등원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봄 점퍼, 신발, 책가방 등 패션 아이템은 물론, 문구세트와 양치컵 같은 생활용품까지 약 250개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
헤지스 키즈, 올리반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삠뽀요, 로토토베베 등 인기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성해 토들러, 키즈, 주니어 연령대별로 선보인다.
특히, 3월 늦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활동성을 높인 상하복 등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도 마련했다.
피터젠슨, 아이스비스킷 등 인기 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책가방·보조가방부터 영유아를 위한 낮잠이불, 빨대컵·식판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개학·개강 시즌을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해 1023 고객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데일리쥬’, ‘어텀’, ‘베이델리’, ‘매니크’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등 패션 브랜드, ‘삐아’, ‘클리오’, ‘바닐라코’, ‘에뛰드’ 등 뷰티 브랜드, ‘유닉스’, ‘보다나’, ‘신지모루’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023 고객이 선호하는 4300여 개의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신학기에 유용한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한 10대부터 23세 이하 고객에게 행사 참여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매일 저녁 6시에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최대 5만 원)을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다음달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신학기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BC마트는 최근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자리 잡음에 따라 실속 있게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새 학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신상품 10%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발과 백팩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5000원 할인까지 제공한다.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갖춘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과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신발과 슬라이드 상품을 함께 구매해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