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캐스퍼 판매 호조' GGM, 20여명 인력 채용…올해 두번째

뉴시스

입력 2025.02.20 14:25

수정 2025.02.20 14:25

[광주=뉴시스]광주글로벌모터스
[광주=뉴시스]광주글로벌모터스

[광주=뉴시스] 배상현 기자 = '캐스퍼' 국내외 판매 호조에 따라 광주글로벌모터스(GGM)는 올해 2차 일반직 및 기술직 사원 모집을 한다.

GGM은 최근 출시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본격적인 생산과 함께 4월 일본 수출차 생산을 앞두고 기술직(신입), 일반직(경력·신입) 등 모두 20여 명의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원 모집은 올해 들어 지난달 8일 신입사원 37명 채용에 이어 두 번째이다.

지원서 접수는 3월 5일 오후 4시까지이며,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 6일 오후 4시까지 인공지능(AI) 역량 검사를 마쳐야 한다.


원서접수는 채용사이트(ggm.recrui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신입사원은 AI 역량 검사와 서류전형, 면접 전형, 건강 검진을 거쳐 4월 중순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GGM 인사관계자는 "캐스퍼가 국내·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생산량을 더욱 늘려야 될 상황이어서 부족한 인력을 공개 채용하게 됐다"며 "이번 공채도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상생형 지역 인재를 선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청년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raxi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