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식 라인업 공개…엔시티 위시 등 참여

뉴스1

입력 2025.02.21 11:15

수정 2025.02.21 11:15

(서울시 제공)
(서울시 제공)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시는 4월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개막식- 서울 원더쇼(Seoul Wondershow)'를 채울 케이팝(K-POP) 스타 1차 라인업으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더보이즈(THE BOYZ), 엔싸인(n.SSign)을 공개했다. 시는 3월 중 2차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한다.

'서울스프링페스타'는 4월30일부터 5월6일까지 7일 동안 서울광장과 광화문광장, 덕수궁길 등 서울 전역에서 열린다. 행사 첫날 열리는 개막식 '서울 원더쇼'는 케이팝 공연은 물론 댄스·레이저·드론쇼 등 종합멀티미디어쇼로 진행된다.

시는 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KBS 유튜브(KBS Kpop)를 통해 서울 원더쇼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서울 원더쇼 입장권 본예매는 3월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서울스프링페스타 누리집에서 입장권을 무료로 예매 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0장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개막식에 이어 서울스프링페스타를 온몸으로 즐겨보고 싶다면 서울의 밤을 함께 달리는 대규모 나이트 러닝 '서울 로드쇼'에도 참여할 수 있다. 5월 3일 열리는 서울 로드쇼 예약은 3월 중순 서울스프링페스타 누리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구종원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케이팝 스타 공연, 멀티미디어쇼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서울 원더쇼를 비롯해 올봄 서울을 들썩이게 할 서울스프링페스타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