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N-G 프로그램 2기' 27일까지 접수
투자, 멘토링, 네트워크 연계 등 종합 지원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2025 BNK경남은행 체인-지(CHAIN-G) 프로그램 2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CHAIN-G 프로그램'은 BNK경남은행이 주관하는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창업기업을 선발해 투자 유치, 멘토링, 판로개척, 네트워크 연계 등 맞춤형 성장 지원 방안을 제공한다.
이번 2기 모집 대상은 업력 7년 이내 혁신적 기술 및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기업(예비창업자 제외)이다.
평가를 거쳐 15개 기업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며, 약 8개월간 BNK경남은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은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스타트업과의 계속적인 네트워킹으로 후속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 등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HAIN-G 프로그램 1기에서는 17개 기업이 투자유치 70억원, 매출 362억원, 고용창출 61명, 팁스 4개사 선정 등 성과를 거두며 우수한 창업 육성 모델을 구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