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인기가요'에서 청량함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원팩트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3집 '핑크 크러쉬'(PINK CRUSH)의 타이틀곡 '100!' 무대를 꾸몄다.
원팩트는 넥타이를 포인트로 한 케주얼 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풋풋한 비주얼과 청량함이 가득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은 사랑스러운 소년미로 무장해 연신 감탄을 유발했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맞춰 펼쳐지는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통해 파워풀함과 청량함을 오가는 매력을 선사, 소년미 넘치는 풋풋함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하며, 이날 한 주간 가장 '핫'했던 무대 순위를 뽑는 '핫 스테이지'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원팩트의 신보 타이틀곡 '100!'은 원팩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으로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다양한 비트 체인지와 구성으로 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한편, 원팩트는 음악방송, 라디오 출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