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24일부터 오는 3월3일까지 2월의 마지막 할인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등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한 주 동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오는 3월4일부터 10월25일까지다.
참여방법은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행운가득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대양주 노선 최대 15% 할인, 중앙아시아·동남아 노선 최대 12% 할인, 유럽·일본·중화권 노선 최대 10% 할인으로 각 노선별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