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 해원, 규진이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24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Fe3O4: FORWARD)의 해원, 규진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해원, 규진은 은빛 돛단배를 배경으로 항해에 나서는 듯 결의에 찬 눈빛을 전해 눈길을 붙잡았다.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와 블루 글리터 등 독특한 스타일링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몽환적 매력을 완성했다. 콘셉트를 더욱 생생하게 그려낸 비주얼 영상에서는 당차고 쿨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 8월 세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Fe3O4: STICK OUT)과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 이후 새롭게 발표하는 신보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는 미니 2집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BREAK), 미니 3집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에 이은 '에프이쓰리오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융합해 한 곡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믹스팝(MIXX POP) 음악과 탄탄한 실력, 유니크한 그룹 세계관으로 가요계 선명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엔믹스는 이번 컴백 활동으로 그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이들은 두 번째 팬 콘서트 투어를 통해 글로벌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2024년 10월 서울에서 포문을 연 팬 콘서트는 올해 1월 11일~12일 도쿄, 2월 19일~20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시티, 22일~23일 산티아고에서 펼쳐졌고 28일 상파울루, 4월 19일~20일 타이베이, 26일 홍콩에서 개최된다.
힌편 엔믹스의 미니 4집은 오는 3월 1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